<문라이트>의 연기가 스토리에 미치는 영향
2016년에 개봉한 배리 젠킨스의 "문라이트"에서 연기가 이야기에 미치는 영향은 정체성, 풍자, 그리고 특별한 성장에 대한 가슴 아픈 디스이다. 영화의 서사는 깊이와 뉘앙스를 더한 출연진의 탁월한 연기에 의해 깊이 수정된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문라이트"에서의 재미가 어떻게 영화의 서사를 향상하는지 검토하고 배우들의 연기가 거짓말쟁이에게 미치는 깊은 영향을 압박한다. 세 단계의 삶을 걸친 치론의 여정 "달빛"을 묘사하는 그의 연기는 각각 그것의 추진자인 키론의 삶에서 다른 단계를 나타내는 세 개의 별개의 연기로 구성된다. 이 삼중 구조는, 독립적으로 키론은 아이, 십 대, 그리고 성인으로 묘사하는 알렉스 히버트, 애쉬튼 샌더스, 그리고 트레반테 로도스의 세 배우의 연기에 의해 살아난다. 그들의 완벽한 전환과 조화로운 캐릭터 묘사는 영화의 서사적 응집력과 감정적 공명에 매우 중요하다. 알렉스 히버트의 "리틀" 묘사는 그의 정체성과 씨름하는 어린 소년의 연약함과 혼란을 포착한다. 암시적인 눈과 절제된 대화로 특징지어지는 히버트의 미묘한 연기는 괴롭힘과 격동의 가정생활에 직면한 아이의 내적인 어려움을 전달한다. 이 재단은 키론이 음색을 발견하고 받아들이는 것을 위한 지속적인 사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 애쉬튼 샌더스는 키론으로 알려진 십 대 키론은 대신한다. 샌더스의 연기는 발효와 질문으로 특징지어지는 무연령의 중요한 정의이다. 특히 괴롭힘의 장면과 그의 엄마인 폴라(나미 해리스)와의 불안한 관계에서 키론의 신체적, 정서적 고통에 대한 그의 묘사는 키론의 내면세계에 대한 추종자들의 이해를 심화시킨다. 캐릭터의 침묵하는 고통과 상냥함의 순간을 전달하는 샌더스의 능력은 키론의 여행의 복잡성을 강조하면서 서사에 층을 더한다. 트레반테 로도스는 키론의 이야기를 어른인 키론인 블랙으로 완성한다. Rhodes의 연기는 중요한 것을 견뎌낸 남자의 굳어진 표면과 그의 어릿광대 같은 어조의 연약함을 모두 구현하는 대조적인 연구이다. 나이가 많지 않은 친구이자 연애 관심사인 Kevin(André Holland)과의 관계는 한 때 연결이 키론의 정체성에 미치는 지속적인 영향을 드러낸다. 마지막 막에서 Rhodes의 미묘한 연기는 정체성과 구원이라는 주제를 함께 묶어서 키론의 이야기에 만족스럽고 감정적으로 울림 있는 결론을 제공한다. 조연과 그들의 영향 키론의 여행이 "문라이트"의 중심에 있지만, 조연은 그의 손님과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조연의 연기는 키론의 이야기에 환경과 감정적인 깊이를 제공함으로써 영화의 서사를 향상한다. 리틀의 아버지가 되는 약상 Juan에 대한 마허샬라 알리의 묘사는 부드러우면서도 육성적이다.
영화가 사회규범을 반영하거나 도전하는 방식
"문라이트"가 어떻게 사회적 도덕을 반영하고 도전하는가 2016년에 개봉한 배리 젠킨스의 "문라이트"는 정체성, 인격 모독 및 인종에 대한 주제를 깊이 파고드는 획기적인 영화이다. 적대적인 지형 내에서 음의 수용과 이해를 위한 젊은 흑인 남성의 투쟁을 묘사하는 것은 사회적 도덕에 대한 중요한 논평을 제공한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문라이트"가 어떻게 이러한 사회적 도덕을 반영하고 도전하며 현대 예술 교류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한다. 사회적 도덕을 반영하는 정체성과 섹슈얼리티의 투쟁 "문라이트"는 특히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회 내에서 정체성과 인격을 둘러싼 사회적 도덕을 독하게 반영한다. 영화는 키론의 삶의 세 단계를 따라가며 만연한 동성애 혐오와 사회적 전망 속에서 자신의 인격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려는 노력을 시작한다. 이러한 성찰은 키론이 어린 시절부터 직면한 괴롭힘과 소외를 묘사하는 영화에서 분명히 나타난다. 어린 시절, 리틀로 알려진 키론은 키론의 가장 큰 행동을 지각하는 또래들로부터 괴롭힘을 받는다
이와 다르게. 이 괴롭힘은 그의 10대까지 계속되는데, 그들은 전통적인 난폭함에 순응해야 한다는 압박이 더욱 분명해진다. 이 영화는 동성애에 오명을 씌우는 공동체에서 흑인 동성애자 조커로 자라나는 냉혹한 현실을 반영한다. 이러한 사회적 압력은 외부적일 뿐만 아니라 그의 정체성에 대한 수치심과 혼란의 열정과 씨름하는 키온에 의해 내면화된다. 또한, 영화가 그의 엄마인 폴라와 키론의 관계를 묘사하는 것은 가족과 수용에 관한 사회적 도덕을 더욱 반영한다. 의존과 싸우는 폴라와 그녀의 원래 능력은 유사한 도전들을 다루는 수많은 가족들 사이에 광범위한 문제들을 키론의 위조 유리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이다. 이 역동성은 개인들이 이질적인 규범을 따르길 바라는 사회적 기대와 그들이 자신의 진짜 어조와 충돌할 때 이러한 전망을 헤쳐나가는 데 어려움을 보여준다. 도전적인 사회적 도덕 "문라이트"는 특정한 사회적 도덕을 반영하지만, 수용과 공감에 초점을 맞춘 서사를 제시함으로써 그들에게 강력하게 도전한다. 영화는 개념을 무시하고 난폭함과 지지의 필수적인 모델을 제공하는 미묘한 캐릭터들과 그들의 관계들을 통해 이것을 한다. "문라이트"가 사회적 도덕에 도전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들 중 하나는 마허샬라 알리가 연기하는 후안의 캐릭터를 통해서이다. 의약품 판매업자인 후안은 미디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고 마스큘린의 비공감적인 숫자들의 전형적인 묘사를 전복시킨다. 오히려, 그는 리틀에게 친절, 지도, 그리고 수용을 제공하면서 그의 아버지 같은 인물이 된다. 이 관계는 힘과 연민이 참석할 수 있음을 보여주면서, 출산과 부성의 전통적인 도덕에 도전한다.
드라마의 균형을 맞추는 유머의 역할
2016년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문라이트" 배리 젠킨스의 "문라이트"에서 드라마의 균형을 맞추는 유머의 역할은 정체성에 대한 가슴 아픈 통찰력, 풍자, 그리고 인종으로 유명하다. 이 영화의 극적인 강렬함은 특징이지만, 전반적인 영향에 기여하는 미묘한 측면은 유머의 전략적 사용이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유머가 어떻게 영화의 드라마의 균형을 잡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지, 안도의 순간을 제공하고, 캐릭터 개발을 높이고, 서사의 감정적 공명을 강화하는지를 탐구한다. 압박감 속의 안도의 순간 "문라이트"는 격렬한 감정적인 그리고 두뇌적인 투쟁의 순간들로 가득 찬 영화이다. 무연령, 무연령, 그리고 다수를 통한 치론의 여행은 상당한 어려움과 고통으로 특징지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젠킨스는 팔로워십이 숨을 고르고 더 친밀한 위치에 있는 캐릭터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짧고 가슴 아픈 안도의 순간들을 주기 위해 유머를 필수적으로 사용한다. 이러한 유머의 순간들은 캐릭터들의 관계, 특히 어린 치론의 대리모 번호인 후안과 테레사를 포함하는 관계에서 종종 자연스럽게 발생한다. 마허샬라 알리가 연기하는 후안과 자넬 모나에가 연기하는 테레사는 치론에게 평범함과 따뜻함의 유사성을 제공한다. 그들의 부드러운 놀림과 가벼운 마음의 악담은 치론의 걱정스러운 가정생활과 그가 학교에서 직면하는 괴롭힘에 극명한 차이를 제공한다. 이 역동성은 후안이 치론에게 수영을 가르치는 장면들이나 그들이 함께 반성을 할 때 아름답게 묘사된다. 말들과 스포츠적인 대화로 가득 찬 이 장면들은 영화의 더 무거운 주제들로부터 일시적인 휴식을 제공하면서, 치론과 팔로워십을 위한 안전한 공간을 만든다. 이러한 주변에서의 유머의 사용은 압박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인간성과 상대성을 강조한다. 그것은 정말로 투쟁 중에 기쁨과 경박함의 순간들이 여전히 설정될 수 있다는 것을 팔로워십에게 상기시킨다. 이러한 드라마와 유머의 균형은 관람 경험을 풍부하게 하여 키론의 여행의 감정적 고저를 더욱 가슴 아프게 만든다. "문라이트"의 캐릭터 개발 유머를 높이는 것 또한 캐릭터 개발을 높이는 도구 역할을 한다. 그것은 캐릭터들의 다양한 각도를 드러내며, 그들을 더욱 입체적이고 공감 가능하게 만든다. 이것은 특히 키론과 그의 나이답지 않은 친구이자 애정 상대인 케빈의 관계에서 두드러진다. 영화 전반에 걸쳐, 케빈의 유쾌한 말투와 아기 고양이 같은 악담은 키론의 내성적이고 내성적인 성격과 극명한 차이를 준다. 10대로서, 유머와 가벼운 마음의 토론을 통해 키론을 그의 껍질에서 끌어내려는 케빈의 시도는 그들이 겪는 깊은 유대감을 무력화시킨다. 이러한 유머의 순간들은 단순히 우스꽝스러운 안도감을 위한 것이 아니라, 케빈의 배려심 많은 성격과 키론의 고군분투에 대한 직관적인 이해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