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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The Trial of the Chicago 7>의 패션, 도시, 메시지

by artisticlife 2024. 7. 19.

영화 <트라이얼 오브 시카고>

 

 

영화 속 패션과 시대상

 

시카고 7 패션의 재판과 문자 그대로의 환경 서문 애런 소킨이 감독하고 2020년에 개봉한 "시카고 7의 재판"은 1968년 시카고에서 열린 민주당 전당대회 동안 음모와 선동적인 절규로 기소된 7명의 피고인들의 불명예스러운 재판을 파헤치는 중요한 법정 드라마이다. 이 영화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1960년대 후반의 정치적 격동과 예술적 변화를 반영하는 시각적 타임캡슐의 역할도 한다. 영화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시대정신을 효과적으로 포착하고 거짓말쟁이를 향상하는 패션에 대한 세심한 주의이다. 이 분석에서 우리는 "시카고 7의 재판"에 묘사된 패션이 어떻게 문자 그대로의 그리고 예술적인 환경을 반영하는지 탐구하며 중요한 캐릭터들의 뚜렷한 스타일과 그들의 상징적인 의미를 조사할 것이다. 피고인 히피 카운터컬처 아비 호프만과 제리 루빈 아비 호프만(사차 바론 코언 분)과 제리 루빈(제레미 스트롱 분)의 다른 스타일은 1960년대 후반 경락에 있었던 히피 카운터컬처의 최종적인 대표자들로 묘사된다. 긴 머리, 둥근 초커, 다양한 옷, 그리고 캐주얼하고 어수선한 미학으로 특징지어지는 영화에서의 그들의 패션 선택은 이 시대의 반체제 정서를 대표한다. 활기차고 자주 어울리지 않는 의상은 전통적인 도덕에 대한 의도적인 거부와 사회적 제약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열망을 반영한다. 이 사투극의 반란은 권위에 도전하고 그들의 대의에 관심을 끌기 위해 풍자와 연극성을 사용했던 활동가로서 그들의 실제 인격체와 일치하며 단순히 미학적일 뿐만 아니라 깊이 정치적이다. 영화의 그들의 패션에 대한 정확한 묘사는 그들의 급진적인 증언과 그들이 나타내는 더 광범위한 카운터컬처 운동을 강조하도록 돕는다.   정치적 행동주의 톰 헤이든과 레니 데이비스 호프만과 루빈의 극명한 차이에서 톰 헤이든(에디 레드메인 분)과 레니 데이비스(알렉스 샤프 분)는 뉴 레프트 운동 내에서 진지한 정치 운동가로서의 그들의 위치를 반영하면서 더 절제되고 관습적인 스타일을 구현한다. 일반적으로 버튼다운 셔츠, 블레이저, 그리고 센스 있는 바지로 구성된 그들의 조끼는 대중과 법원의 눈에 존경스럽고 믿을 만하게 보이기 위한 전략적 선택을 의미한다. 더욱 현란한 히피들과 버튼을 단 운동가들 사이의 패션의 이러한 불일치는 반전 운동 내에서의 다른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 헤이든과 데이비스의 의상 선택은 단지 특별한 선호도가 아니라 주류의 지지를 얻고 더 전통적인 경로를 통해 정치적 변화를 일으키려는 의도적인 시도이다. 따라서 영화의 의상 디자인은 1960년대 킥 운동의 다양한 각도를 묘사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영화 속 도시: 촬영 장소의 중요성

 

The Trial of the Chicago 7 The Trial of the Chicago 7, Aaron Sorkin이 감독하고 2020년에 개봉한 "The Trial of the Chicago 7"은 미국 역사상 가장 수치스러운 재판 중 하나를 다시 방문하는 설득력 있는 문자 그대로의 드라마이다. 이 영화는 1968년 시카고에서 열린 민주당 전당대회 동안 음모와 선동적인 절규로 기소된 7명의 피고인들의 재판에 서명하면서 1960년대 후반의 정치적, 사회적 소동을 포착한다. 영화의 중요한 업적 중 하나는 이러한 사건들이 펼쳐진 시민 지형에 대한 진정한 정의이다. 세심한 촬영 장소 선정을 통해, Sorkin은 1960년대 후반 시카고의 떠들썩한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 분석은 어떻게 해고 장소의 선택이 이야기를 향상하고, 문자 그대로의 진정성을 제공하며, 영화의 전반적인 영향에 기여하는지를 찾아낼 것이다. 1960년대의 진정한 표현 문자 그대로의 이정표를 재현하는 "Trial of the Chicago 7"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시카고의 문자 그대로의 이정표를 진정으로 재현하는 것에 대한 노력이다. 제품 소대는 1968년 민주당 전당대회와 사후 재판에 적용될 수 있는 상징적인 장소들을 위해 시카고의 사실적인 장소들과 다른 대도시들에서 정확히 선택된 장소들의 조합을 사용했다. 그랜트 파크, 콘래드 힐튼 호텔 및 연방 청사와 유사한 주목할 만한 이정표들은 영화의 행사들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는 데 필수적이었다. 이러한 장소들의 정확한 정의는 관찰자들이 문자 그대로의 환경에 완전히 몰입하도록 허용하면서, 이야기의 기반을 확실한 현실에 놓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실제적이고 복제된 장소들을 재촬영함으로써, 영화는 그 시기의 실체와 정치적 드라마가 펼쳐진 특정한 시민 배경을 포착한다.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 향상 촬영 장소들을 선택하는 데 있어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는 맨 미학을 뛰어넘는다; 그것은 영화의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을 향상하는 데 중추적이다. 방해자들, 경쟁들, 그리고 법적 절차들은 그들의 실제 상대자들에게 거의 행동하는 환경들에서 묘사된다. 이러한 진실성은 헌신과 함께 문자 그대로의 사건들을 묘사하고자 하는 영화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그랜트 공원의 시위자들과 경찰관들 사이의 혼란스러운 충돌을 묘사하는 장면들은 비명의 강도와 규모를 포착하기 위해 유사한 시민적인 환경에서 강도와 강도를 가했다. 비슷한 선택들은 1968년 사건들의 사진과 믿을 수 있는 묘사를 제공하면서, 영화가 문자 그대로의 기록에 충실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한다. 시카고의 1960년대 지리를 재현하기 위한 세심한 땀들은 진실성과 문자 그대로의 진실성에 대한 영화 제작자들의 헌신을 보여준다.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을 넘어 장소감을 창조하면서, "시카고 트라이얼 7"의 촬영 현지인들은 강한 장소감을 창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화와 사회 문제: 영화가 던지는 메시지

 

영화의 사회적 해설 서문을 쓴 '시카고 재판 7'은 아론 소킨이 감독하고 2020년에 개봉한 영화로, 미국 역사상 가장 논란이 많은 재판 중 하나를 파헤치는 흡수력 있는 법정 드라마이다. 1968년 미국 민주당 전당대회를 배경으로, 이 영화는 음모와 선동적인 비명으로 기소된 7명의 피고인들의 처형을 뒤따른다. "시카고 재판 7"은 문자 그대로의 서사를 넘어서, 현대의 컬트와 반향을 일으키는 다채로운 사회적 이슈들에 대한 심오한 논평을 제공한다. 이 분석은 영화가 어떻게 사회 정의, 시민권, 그리고 사회 변화에서 행동주의의 부분을 다루는지 탐구할 것이다. 이러한 주제들을 검토함으로써, 우리는 영화의 적용 가능성과 정의와 공화국에 대한 중요한 소통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시카고 재판 7"의 중심 주제들 중 하나는 바비 실(야흐야 압둘-마틴 2세가 연기한)의 캐릭터를 통해 강조되는 윤리적 불평등이다. 블랙 캣 마운트 파티의 공동 설립자로서, 재판 동안 실의 대우는 백인 피고인들의 그것과 극명하게 대조된다. 이 영화는 법정에서 실의 재갈을 물리고 흔드는 것에 의해 촉발된 미국 사법 시스템에서 본질적인 시스템적 인종주의를 강력하게 묘사한다. 이러한 비인간화의 행위는 인종적 불평등의 더 넓은 문제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직면한 이중 규범을 강조한다. 이러한 사건들을 묘사함으로써, 영화는 사법 시스템의 윤리적 경계라는 환자 문제를 조명하고, 관찰자들이 윤리적 동등성을 위한 계속되는 투쟁을 반성하도록 격려한다. 정치적 억압을 비판하는 "시카고 재판 7"은 또한 정치적 억압과 정부 당국에 의한 권력의 남용을 검토한다. 재판 그 자체는 반대 의견을 침묵시키고 발차기를 범죄 화하려는 정치적 동기에 의한 시도로 묘사된다. 이 영화는 서로 다른 배경과 증언에도 불구하고 피고인들이 베트남 전쟁에 대한 그들의 반대와 사회 변화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어떻게 단결하는지를 보여준다. 그들의 행동주의를 약화시키고 그들을 폭력적인 선동가로 묘사하기 위한 정부의 땀은 당국이 정치적인 반대를 억누르기 위해 갈 길을 뚫는다. 이 통지는 정치적인 억압과 대중 도덕의 부식이 기업을 태우는 현재의 환경에서 특히 적용 가능하다.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영화의 묘사는 무한한 정부 권력의 문제들과 시민의 자유를 확보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모범적인 이야기로 작용한다. 사법부의 부패를 폭로하다 영화는 또한 (프랑크 랑겔라가 연기한) Julius Hoffman 판사의 성격에 의해 촉발된 사법부의 부패와 편견을 폭로한다.